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헬프라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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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절차

  • · 공금횡령, 금품 및 향응 수수행위
  • · 직위를 이용한 이권 개입이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, 청탁 행위
  • · 부당한 예산의 집행 및 낭비행위
  • · 공용재산의 사적사용 등의 행위
  • · 폭언 및 폭행을 하거나 부당한 업무 지시
  • · 기타 행동강령지침 위반 행위

※ 민원 접수나 일반적인 건의·문의사항 등은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처리절차

  1. 01 부조리신고
  2. 02 조사(비공개)
  3. 03 처리(내부 감사/
    제도개선/수사의뢰 등)

유의사항

신고자의 인적 사항, 신고 취지 및 이유 등을 육하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명시하고, 증거 등을 제시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